상품구매해본 저장장치 삼성전자 USB메모리 3.1 FIT PLUS 최저가금액 안내해드립니다.
현시간 세일전비용 2% 30,040원에서 쎄일된 금액
29,340원 굿딜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467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삼성전자 USB메모리 3.1 FIT PLUS 상품구매


믿고 사용하는 usb 강력추천 | 튼튼하게 만든것 같습니다. 보관상.이동상 문제 없어 보입니다.단점은 먼지나 이물질이 usb잭부분에 들어갈까 걱정입니다.

otg를 이용한 인식 좋습니다
노드10+ 와 s10+ 인식됩니다.
당연히 노트북.pc 모두 잘됩니다.

타사제품보다 조금 높은 가격이지만 내구성 생각하면
강력 추천합니다.


속도, 가성비 대만족이네요 | 젠더 위에 올려놓은 크기를 보면 엄청 작구요. 무엇보다 태블릿, 핸드폰에 젠더랑 꽂아서 삽입하니 인식도 잘됩니다.
참고로 53기가 용량을 전송하는데 13분 23초 나오네요. 반면 삼성꺼 MICRO SD에 옮기려면 53분은 족히 걸립니다. 휴대폰 UFS 2.0대비 80% 정도에 이르는 쾌적한 속도네요. 대만족입니다. ^^


조금 느리지만 휴대성과 저장성을 생각하면 대만족! | 옛날에 학교에서 상장이랑 같이 받은 8GB짜리 USB가 10년이 조금 안되는 기간동안 저를 위해서
헌신해왔는데, 그게 저번에 죽어서 눈물의 송별식을 지나, 현재에 쓸만한 USB를 사야지하고 쿠팡을
둘러보다가 이게 눈에 띄었습니다.

요즘은 USB를 ‘이 조그만한 사이즈에도 넣을 정도로 기술이 발전했네…’ 라던가, ‘무슨 USB에 128GB나 해
외장하드에 넣을거 낭비 아니냐!!’라던가 여러가지 생각을 했지만 휴대성을 생각해 결국 이걸로 결정했습니다.

현재 구매 만족도는 꽤 높은 편이지만, 개인적으로는 USB 단자부분..128이라고 적힌 부분이 너무 들어나
있어서 물에 닿으면 바로 맛이 갈 것같은 느낌만 아니라면 정말 굉장합니다. 다운로드 속도는 일반 HDD쪽보다
작아서 그런지 신경 못 쓴 느낌이 조금 듭니다만, 현재 제가 사용하려는 저장소로서의 기능은 발군합니다.

작은 것에 비해 무지하게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저의 야동(야구동영상이라고 믿어요 ㅡㅡ) 필살 동영상을
조금씩 옮겨둘까 싶네요.

현재까지는 만족스럽고 앞으로 1~3년 후에는 어떨지 모르곘네요. 그 때 또 뵙길.


다른 저가형 보다 안정적이고 사이즈도 좋습니다. | 다른 저가형 보다 안정적이고 사이즈도 좋습니다.
일단 노트북에 항상 끼워놓고 사용할 용도로 구매했습니다.


삼성전자 USB메모리 3.1 FIT PLUS, 256GB작년 9월에 구매한 후로 계속 노트북에 끼워두고 사용해 왔습니다.
손톱만한 사이즈라 꼈다뺐다 할 필요없이 항상 꼽아둔채로 쓰고 가죽파우치에 넣을때도 안걸려서 편해요.
다만 너무 작아서 뺄때 힘들고, 분실위험이 있을까봐 저렇게 임시방편으로 고리를 달아서 그냥 쓰고있네요.
노트북에는 OS만 깔아두고 그 이후로 모든 파일을 여기에 담아서 잘 쓰고있습니다.


삼성전자 USB메모리 3.1 FIT PLUS 상품구매


The post 삼성전자 USB메모리 3.1 FIT PLUS 믿고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omgei.kochella.com

+ Recent posts